Friday, November 9, 2012

ただいま


この景色を みて、私は 助けることは 笑えないです. 私は家に帰る途中だったので。。。 私は 再び私の家族と 一緒に いてとても うれしいです。
#####
내가 이 풍경을 봤을때 웃고 도 울수없어요. 나는 집에 가는 길에 되었기 때문에. 난 다시는 가족과 함께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.
これは、私の いちばんだいすきの 食べものです。 わたぢは ペナンで これを みつける ことが できないので、わたぢは とても いらいらした。 私が こおに いてとき、私は できるかぎり 食べる ように なりまづ。
#####
이거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입니다. 페낭의 사람들 이음식 판매하지 않습니다. 나는 이젠 여기 있을니까, 이 음식은 잘 먹을게요.

0 comments:

Post a Comment

 

My Blog List

My Blog List

My Blog List

Blogger templates

Powered by Blogger.

Followers

About Me

My photo
I'm a music lover............

Blogger templates

Blogroll

こんにちは みなさん。 これは、私の 日本語ブログだ。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。

Blogger news